(영상) 사고난 차량 안에서 ‘대롱대롱’…교통사고 인증 영상 남긴 10대



틱톡 캡처


차가 뒤집히는 교통사고를 당한 직후 벨트에 매달려 영상을 찍은 한 여성이 화제를 모았습니다.

여성은 소셜미디어(SNS) 틱톡에 전복 사고 직후를 담은 모습을 공개했는데요. 영상을 보면, 여성은 안전벨트를 맨 채 거꾸로 매달려 있습니다. 차량 위쪽이 바닥으로 향해 있고, 소지품이 어지럽게 널려 있는데요.

여성은 “안전벨트를 하고 있었고, 현재 약간 충격적인 상태다”라며 “전화를 해서 도움을 요청하겠다, 다치지는 않았다”라며 미소를 지었습니다.

틱톡 캡처


지난 5월 공개된 이 영상은 7월 현재 2270만 조회수를 기록,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영상을 본 네티즌은 “전혀 진지하지 않은 세대다”, “119를 부르기 전에 영상을 찍는 게 이해가 안 간다”, “멘탈은 진짜 튼튼하다”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여성은 후속 영상을 통해 자세한 상황을 설명했는데요. 영상은 2년 전 촬영한 것으로, 갓 운전을 시작할 당시 벌어진 일이라고 말했습니다.

사고가 난 이유는 굽이진 길에서 속도를 내서 차량을 제어하지 못했고, 그대로 전복됐다고 합니다. 다행히 큰 부상 없이 차 창문을 통해 탈출했고, 남자친구에게 전화를 걸어 구조를 요청했다고 하네요.

Popular News
  1. 1

    “UAE에 자리 뺏기나”…인도네시아 언론 “KF-21 사업서 밀려날 위기”

  2. 2

    “잠수함도 숨을 곳 없다”…중국, AI 드론 ‘윙룽 X’ 첫 공개

  3. 3

    독일 밀어낸 한국 ‘천무’, 美 하이마스 벽 넘을까…K방산 저력 어디까지

  4. 4

    허공에 띄운 영혼의 선율: 샤갈 ‘녹색의 바이올리니스트’

  5. 5

    ‘세계 최고령 버스 기사’ 등극한 95세 할아버지…“퇴직 생각 없어”

기자 PICK 글로벌 뉴스
TWIG 연예·이슈·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