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곳+하이힐+꼰 다리…틱톡 점령한 ‘니키 미나즈 포즈’

thumbnail - 최근 소셜미디어(SNS)에서 ‘니키 미나즈(Nicki Minaj) 포즈 따라 하기’ 챌린지가 화제다. 틱톡 anna_karcz, brookeashleyhall, iammyuser 캡처
최근 소셜미디어(SNS)에서 ‘니키 미나즈(Nicki Minaj) 포즈 따라 하기’ 챌린지가 화제다. 틱톡 anna_karcz, brookeashleyhall, iammyuser 캡처


최근 소셜미디어(SNS) 틱톡을 중심으로 ‘니키 미나즈(Nicki Minaj) 포즈 따라 하기’ 챌린지가 전 세계적으로 확산하고 있습니다.

이 트렌드는 래퍼 니키 미나즈의 상징적인 포즈를 다양한 변형으로 재해석하며 주목받고 있는데요.

SNS 사용자들이 누가 더 기상천외하고 화려하게 이 포즈를 소화하는지 경쟁적으로 영상을 올리면서, 보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 ‘Nicki Minaj 포즈’란?
thumbnail - 니키 미나즈 뮤직비디오 ‘High School’ 캡처
니키 미나즈 뮤직비디오 ‘High School’ 캡처


포즈의 기원은 2013년 발표된 니키 미나즈 뮤직비디오 ‘High School’.

이 뮤직비디오에서 니키는 하이힐은 신고 쪼그려 앉아서 다리는 꼬는 개성 넘치는 자세를 선보였는데요.

최근 한 팬이 이 장면을 틱톡에 다시 올리며 열풍이 시작됐고, 순식간에 전 세계적인 챌린지로 자리 잡았습니다.

이 챌린지는 기발한 배경과 소품, 균형 감각을 총동원해 누가 더 창의적으로 포즈를 재현하느냐가 관건입니다.

thumbnail - 틱톡 kristy.sarah, bekburke 캡처
틱톡 kristy.sarah, bekburke 캡처


예컨대 틱톡 사용자 Kristy Sarah는 아령 두 개를 쌓아 그 위에서 포즈를 취했고, 이 영상은 4일 만에 7700만 뷰를 돌파했습니다.

또 다른 도전자이자 발레리나인 Bekah Burke는 해변에서 와인병 위에 한 발로 균형을 잡은 채 포즈를 선보여 “이 정도면 이젠 공중에 떠야겠네” 같은 농담 댓글이 달리기도 했죠.

이 챌린지의 매력은 단순한 따라 하기를 넘어, 상상력, 유머, 운동신경까지 총동원해야 한다는 점에 있습니다.

집 안 가구, 체육관 기구, 심지어 병이나 줄타기 도구까지- 모든 것이 ‘니키 미나즈 포즈’를 위한 무대가 되고 있죠.

여러분이라면 어디에서, 어떤 방식으로 ‘니키 미나즈 포즈’를 시도해보시겠나요?

Popular News
Latest Shorts
기자 PICK 글로벌 뉴스
TWIG 연예·이슈·라이프
서울 En 방송·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