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인, ‘돌이킬 수 없는’ 사막 댄스버전 뮤비 화제

thumbnail -

걸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 멤버 가인의 솔로 데뷔곡 ‘돌이킬 수 없는’ 안무버전 뮤직비디오가 화제다.

지난주 컴백무대를 앞두고 공개된 스토리 위주의 영화같은 뮤직비디오와 달리 11일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안무로만 이뤄져 가인의 강렬한 탱고댄스를 한 눈에 볼 수 있다.

호주의 한 사막 한가운데에서 촬영된 안무버전 뮤직비디오에서 가인은 금빛 의상에 수술을 달아 격정적인 탱고댄스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안무버전 뮤직비디오인만큼 눈길을 사로잡는 부분은 가인의 댄스. 뜨거운 사막에서 맨발투혼을 보여준 가인은 “울고 소리치고 빌고 애원해도 넌 또 걸음을 뗐고 1초 2초 3초 4초네 안에서 난 죽을래”라는 절절한 가사를 요염하고도 절박한 몸짓으로 표현했다. 특히 가인은 남성 댄서와 함께 고난이도의 탱고댄스를 소화해 탱고 공연을 본 듯한 느낌을 줄 정도다.

가인은 컴백에 앞서 “온 몸으로 노래를 표현하겠다”는 의지 하나로 3개월 전부터 전 대학교수로부터 무용 수업을 듣고 격렬한 동작을 배웠다고 밝힌 바 있을 정도로 탱고 연습에 집중했다.

가인의 안무버전 뮤직비디오를 접한 네티즌들은 “노래와 춤이 하나가 된 가수의 모습이다. 정말 최고다”, “춤을 추면서 연기를 한다”, “3분이 어떻게 흘러갔는지 모르겠다. 넋을 놓고 봤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사진 = 뮤직비디오 화면 캡처

서울신문NTN 강서정 기자 sacredmoon@seoulntn.com

오지호 ‘남자김치’ 홍진경김치 제치고 1위한 비결


‘청순미 대명사’ 하수빈, 16년 만에 가수컴백

박명수 ‘두시의 데이트’ DJ 자진하차…왜?

이세창, 전 여친의 배신…결혼 실패한 사연

존박 무릎베개 과거사진 “여자친구 손이 어디에?”
Popular News
Latest Shorts
기자 PICK 글로벌 뉴스
TWIG 연예·이슈·라이프
서울 En 방송·연예